2012년 11월 29일 목요일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이염방지, 옷 색상보호 너무 좋은걸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이염방지, 옷 색상보호 너무 좋은걸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 이염방지,
 옷 색상보호 모두 이렇게 되다니
\컬러옷이라면 나도
정말 한가득인데
내가 좋아라하는
예쁜 후드티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등등
정말 많다
이걸로 다 관리하니까
예전의 처음에 샀던
그 예뻤던 색깔이
점점 보인다
색깔이 아주 선명해진다
진함이 달라~
컬러있는 옷에
관리는 이거다


나도 컬러옷 세탁하는
나의 노하우를 적고
이 제품 사용하는 리뷰를 적고
사진을 올리면서 이벤트에 참여했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지만
일반 이벤트보단
경품의 기회를 맛볼
찬스가 많을것 같다
꼭 참여하고 싶던 내용입니다.
세탁기 진짜 가지고 싶어지네요

컬러세탁을 잘하는 이들의 이야기도 접하고요

나만의 컬러세탁 노하우를


경품도 타고, 서로 세탁노하우도 공유하는

2012 옥시크린 코리아 컬러마스터 컨테스트


이벤트가 진행 중 입니다.
12월의 경품 당첨날
완전 학수고대한다.

새로나온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 제품을 사용하고


나만의 컬러세탁 노하우로


2012 옥시크린 코리아 컬러 마스터 컨테스트에 도전하세요.


2012년 11월 12일에서 12.7일 까지 입니다.

저도 가서 들어봐야겠어요
많이들 후기 올렸어요


컬러 의류를 더욱 선명하고 깨끗하게 하는
자신만의 무기를 소개해요.


참가상에게는 스무디킹 기프티콘,
무료쿠폰까지 다 나누어준다
아 가지고픈 
세탁기다 
달려가자~~
 
 컬러옷을 세탁하는
잘 유지하는 나만의 노하우는~

아는언니가 부드럽게 빠는게 참 좋다며
나도 그래서 더 이염적게
부드럽게 빨려고 ㅎㄴ다.
부드러움이 중요한
수건, 속옷 등은 더 신경쓰고
드라이클리닝 보낼것도
아낌없이 보낸다
손세탁도 분류 잘하고
이염되지 않게
옷의 색깔 구분 젤 중요하다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로
이염방지, 옷 색상보호 까지
살균까지 모두다 해보는거죠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 !


이염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여러 군데에서 팔던데
나는 지마켓에서 샀다
쿠폰도 주고 좋던걸
이벤트 하려고 ㅋㅋ
지마켓에서 팔던데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로 이염방지


옥시크린 컬러 프로텍트’는


컬러의류 세탁을 할 때
일반세제랑 함께 넣어주세요

한 스푼정도 넣고 매일 세탁기 돌린다

 


나의 컬러풀한 옷들
관리를 위해서
뭘하나 이게 제일이다
색깔 땜에 샀는데
변색되고 낡아보이면
너무 속상해서 사봤어요


컬러옷들 오랫동안 색깔 잘 유지하고 싶은데


컬러의류 전용인 세제로 관리하고 싶다.


이염방지 효과로 세제만 사용했을때보다


처음의 모습 점점 보이네요.
공기방울의 힘을 보여줘요~
더 이상 꼬질한 모습 안 보이려고요
섬유 속 숨은때까지


확실하게 빼서
선명함은 잘 살려봐요.
물들지 않는 깨끗한 옷!!


세탁세제만 잘 사용해도
이렇게 깨끗함이 남다르고
깨끗함이 오래가도록
도와주니까요
 
세제사용이 이거 넣으니까
더 줄어져서
환경보호까지 되겠는걸요

산소방울의 보호막 ~

옥시크린의 컬러 프로텍트 기술은


색상 전이 분자를 보호막으로 감싸


다른 옷에 색이 물드는 것을 방지하고


옥시크린으로 활성화 된


수억개의 산소방울들이


섬유 속 깊이 숨은 때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진짜 빠샤 없애네요
 


컬러는 살리고
살균은 제대로 하는거지
이젠 더 옷을 깨끗하게 입겠어요
 
고유의 색을 유지해 새 옷처럼 오래 지켜주며


99.9% 살균 기능까지 있다.


세제만 바꿔도
고민도 옷의
때깔도 확 바뀔 수 있네요


세제만 사용했을때와 확실하게 달라요


 
기분이 좋아지는 이 살균의
제거력을 보시라~~

\


컬러의류 전용이라서 실속있고


깨끗하게 오랫동안 옷을 입을 수 있으니까



국가에서도 인정한 놀라운 기술력이니까


99.9% 살균까지


세제만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29가지 유해세균을


99.99% 살균하여 가족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수많은 질병들이
옷에서부터 올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예방하면 좋겠죠
살균기능으로 더 안정성까지

국가공인기관에서의 확실한
효과입증으로 신뢰도 상승인걸요


국가공인기관의 실험결과
 옥시크린이 이질균


식중독원인균 등 29가지 세균을
 99.99% 이상 살균해주는 것으로


29가지 세균들 물럿거라



내가 선택하고픈
컬러의류에 좋고
깨끗함은 오래도록
살균도 놀랍도록 많이된다

살균 기능까지 있다

옷의 이염 많은 문제가 생기고
옷이 상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생각이 많았는데

섬유 속 깊이 숨은 때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세제만


사용했을 때보다
컬러의류의 고유의 색을
내가 원하던 그모습
지켜주니까
최고로 좋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