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30일 금요일

개비스콘 더블액션~ 소화불량, 가슴쓰림 걱정마요

 

개비스콘 더블액션~
소화불량, 가슴쓰림 동시에 잡아주니까
나의 하루가 더 활기찬 하루가 되네요.
가슴쓰림에 아파서 잠 못잤던 그런 날들이 생각나요
http://www.gaviscon.co.kr
개비스콘 더블액션 광고를 보면서
소방관 아저씨들이 생각났어요
빠른 진압~
가슴쓰림으로 너무 고생했던 적이 많았어요
개비스콘 더블액션~ 효과적이다
  효과있다는 소리도 들었다.
임산부에게도
당뇨병환자들에게
다 사용이 가능한만큼
엄청 괜찮을것 같네요




저도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이런 일이
적어도 2주에 한번쯤은 이런 현상이 생기더라고요.


가슴쓰림은 왜 발생을 하는건가요?
위산이 문제였어요
위산활동이 제대로 안 되어서 가슴쓰림이 생긴다고 하는데
밥을 제 시간에 못 먹어서 그런지
쓰리고 메스꺼워요.
가슴쓰림(Heartburn) (또는 위산 역류)
가슴쓰림(Heartburn)은 위산이 식도로 역류할 때 일어나는 증상을 말합니다.
식도는 위(胃)와는 달리 위산에 약하기 때문에
식도 내벽에 위산으로 인한 염증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보통 흉골 뒷부분에서 쓰린 느낌의
통증 증세가 있고 메스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화가 안되는 이유
제가 폭식을 해서
꼭꼭 안 씹고 그럴때 더 생기는것 같아요

소화불량
 소화불량 역시 위산에 의한 염증이 원인이기 때문에
가슴쓰림(Heartburn)과 쉽게 혼동합니다.
소화불량은 가슴쓰림(Heartburn)에 비해
통증은 약한 경향이 있지만,
위(胃)의 윗부분에 통증/불편함과 메스꺼움, 더부룩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런데요
이렇게 소화불량인가
내가 속쓰림인지
헷갈릴 때가 많아요
정말 그렇자나요
그래서 신제품은 정말 효과가
엄청 좋을것 같아요
두가지 경우가 거의 동시에 있어서
하나의 기능만 가지는 약을 먹는다는건
좀 고민이 되는게 사실인데 이젠
한번에 두개를 해결하니까요
동시에 일어나는 경우까지
효과 확실하겠어요.
 

방송에서 소방관 아저씨 느낌의
캐릭터들 귀여워요
방어막을 쳐서
우리를 편안하게 도와주고요
개비스콘 더블액션은 고유 방어층을 형성하여
위산역루를 물리적으로 막아주고


중화를 해주는 효과~
정말 자다가 그러면 힘들자나요
동시에 acid pocket을 중화하여 소화불량을 완화시킵니다.
식사 후 2센티미터 두께로 위 내용물 위에 형성되는 위산층으로
식사 후 90분간 유지되며 위산 역류의 주원인이 되어
다양한 증상을 유발합니다.
 그냥 이대로 나두었다가
더 나빠지는 경우들도 많으니까요


아이를 가지면 아무거나 못 먹고
약은 더욱 조심하게 되는데
그런만큼 더욱 이 제품은 안심이 되네요.
임산부에게도 가능할만큼
안심이 되는 제품이네요.
강력한 방어막을 친다고 들었는데



매실차를 먹으면서
쓰린속을 달랬었는데
강력한 방어층을 형성하고
3분만에 위산역류를 억제하여 가슴쓰림을 완화
4시간 이상 지속되는 효과
임산부 복용이 가능해요
무설탕과 무글루텐으로 당뇨환자 복용가능돼요.
 이젠 할머니에게도
엄마에게도
하나 사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싶어요


추운계절이 연속이네요
그리고 달력이 한장밖에 후덜덜
저도 가까운 곳에 가서 봉사도 하면서
12월은 더 나누면서 지내려고요.
아까 보니까
불나서 소방관 아저씨들이 출동하던데
정말 위험한 일을
울땜에 하시는 분들
만약에 진화작업으로
돌아가시면
정말 말로 표현못할 고마움이 있는것 같아요
그분들에게는 더 감사함이 생겨요.
개비스콘이 소방관을 응원하고 있어요
순직하신 분들의 유가족을 위해 쓰여진다고 하니
정말 의미있는 기부가 아닐까 해요
 
1년 365일 24시간 고생하는 우리 소방관들의
사랑을 이젠 우리가
이런 기회에 좀 더 갚을수 있지 않을까 해요
닉네임으로도 기부참여가 가능합니다.
실명땜에 노출이 싫다면
이런 기부 새롭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