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30일 금요일

떡고물



빅뱅은 그렇게 한명 한명 다 매력적이고 내가 다 좋아하는건 아닌데

빅뱅스타일의 노래는 언제나 최고인것 같다

랩부분도 넘 좋고~ 전체적인 느낌이 밝고 신나고

이런 스타일의 음악을 가진 아이돌은 없는듯하다

다 그냥 비트있는 강력하게 춤추는 춤을 추는데~~


빅뱅노래 듣고싶다.

빨리나와주었으면

지용이에게 안좋은 일들이 있었는데

난 정말 표현의 자유도 안주고

그렇게 까지 심하게 할것 까지는 없었는데

얘가 완전 놀랬을것 같다


저번에 투애니원 티비처럼!!

귀엽게 지용이도 나왔을때!!

프로패셔널하고

자신일에 최선을 다하고

마치 이분야의 베테랑에 천재같은 느낌이었다.


음 멋지다.

태양이와 함께 열심히 노력했던

그 모습 !!

저번 하트브래이크 좋았는데

직접만들고 역시 능력자같다 ㅋㅋ

빅뱅 빨리 컴백해죠!!









이런일이 이런일이!!

추모하니까 방송 못보고 파업땜에 못보고

그랬던 우결이 ..

이번에 아담부부만을 위한 스페셜한 스페셜을

한다고 !! 와우와우

최고입니다!!

떡고물 왕창이네요


제아님이 또랑또랑을 외치시고는

기대되는 제아님의 리액션과

숨은 진실들 대공개 기대합니다.

지금은 2시 15분 ~~

3시간정도만 기다리면

야호!! 야호!!

하하몽쇼가 나와서

견제를 위한거라고도 볼수있겠네요.

여기서도 가인이 나온다고 하더군요

이건 재방으로 봐야합니다.


오늘은 행복한 토욜이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