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5일 수요일

하이네켄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의 비컴 어 스타를 즐기자







 
하이네켄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의 비컴 어 스타를 즐기자
하이네켄, 한잔이 생각난다
머리 복잡할때 시원한 맥주 한캔이 최고
비어 브랜드~~
스타그려져 있어서 완전 고급스러움까지
맥주의 기품이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2013년을 이끌어갈 주역이ㅏ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더욱 새로워지고
그동안의 역사가 느껴진다.
이벤트인 비컴 어 스타로
우리가 함께하는 장이된다.
밀라노에 가보는 꿈도 꿨으면 좋겠다.

이번에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공모전에서  선보인
그 디자인~~
예사롭지가 않아
 


http://www.facebook.com/heineken


작년에도 열띤호응이 있었던
2013 리미티드 에디션 드디어 나왔다.
이 디자인~
뭔가 범상치가 않다
하얀색 바탕에 말야
세계의 경쟁작들과 어깨를 겨눈 작품이지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하이네켄의 open your world 리미티드 에디션~~



140년의 전통이 있는 하이네켄
하이네켄의 디자인에 그 의미들이 ~~
이젠 2013년까지 이어져왔지
두 번째 버전이 오는 12월 3일
더욱 화려해진 디자인으로 찾아옵니다
좀더 화려해진 디자인으로 찾아온
프리미엄 팩으로 하이네켄이 어떻게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리미엄 비어가 될 수 있었는가를
아이코닉 한 디자인을 통해 보여줍니다.




맥주의 깊은맛을 추구하는
전통과 미래가 추구하는 브랜드라서 좋다
디자인도 그 심볼이 대단하자나
 
http://www.heineken.com/kr
하이네켄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는 에디션으로
하이네켄이 지금에 이르기까지 과거 현재의
 놀라운 이야기들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습니다.
각각의 스토리들은 알루미늄 바틀의 곳곳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제작,
특별한 가치를 담은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기프트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파리의 영광을 담은
이 디자인~~
4가지 디자인 지금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지
무척이나 궁금하다
그랑프리상~~
세계최고의 넘버원 맥주의 명맥이 이어지는 순간들

파리스 1889에는 하이네켄에게 있어 뜻 깊은 역사가 새겨져 있습니다
병 전면을 감싸는 실버 컬러에 수 놓아진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수놓아
세계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프리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했으며
이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는 바틀 전면의 로고에 새겨져 있습니다.




 
AMSTERDAM 1931
현재 하이네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레드 스타에 얽힌 이야기도 만날 수 있습니다
별이 가진 다섯 개의 꼭지점은
 맥주의 자연 성분인 보리 홀 물
하이네켄 만의  A YEAST 
그리고 양조장의 특별한 매직 터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빈티지 느낌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레드스타가 탄생한 것인가
정말이지 너무 예쁜 디자인에
감각이 포텐터진다.
 빈티지 느낌이 난다.
갈색빛깔이 멋스럽고 좋다
양조장의 특별함이 더해져서
매직터치를 나타내기도 하고



WORLD 2013
2013년 탄생 140년을 맞는 하이네켄은 이제 세계에서 통하는
명실상부 전세계 넘버원 프리미엄 맥주로 140년간 이어져 온
하이네켄의 정신은 하이네켄의 시그니쳐 컬러인
 하이네켄 그린에 140년간 지속되어
온 하이네켄의 다짐을 심플한 디자인으로 새겼습니다.


다가오는 2013년엔
이 디자인의 비어를 만나는건가
한정판으로 이번에만 만나는 건가
궁금해진다
예쁘고~~ 기존 봐왔던
느낌이라서 넘 좋다.
2013에 제일 어울리는 비어가 아닐까
하이네켄하면 초록색의
싱그럼 간직하는 디자인같다




THE FUTURE
미래를 나타내는~~
공모전 합격 디자인은 어떤거
두둥 바로 이거~~
미래 심볼을 통해
하이네켄의 미래를 같이 만들어간다.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최종 2명의 작품이 한 쌍을 이뤄
화이틀 바틀에 앞 뒷면 각기 다른 디자인이 새겨져있고
지난 겨울 진행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으로
지난 140년간 하이네켄은 전세계인들과 함께 해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담아 진행된
 

2013리미티드 에디션 THE FUTURE을
미래를 이어주는 심볼로써 ~~
 
더 퓨처는 우리의 희망
맥주의 가치를 말해주는것 같다.







요즘 자기 피알시대
그래서 그런가
하이네켄의 얼굴이 되는 기회가 생겼다.

하이네켄의 2013 리미티드 에디션, 비컴 어 스타 이벤트로
GQ,W 대표 패션 매거진에
당신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하는
 사진을 찍어 올리기만 하며년
응모 완료됩니다.

최종 우승자 4팀에게는
국내 대표 패션
라이선스 잡지 2월호의 광고 주인공이
되는 영광을 가진다고 해요.
연옌 희망하고 있다면
더없이 좋은 기회가 아닐까


맥주에 후라이드 치킨을 먹는 사진도 좋겠고
피자에 맥주 사진도
너무너무 보기 좋은 사진일거다
아 땡긴다.


 





또 나의 디자인이
모두의 하이네켄의 상징이 된다면
그 보다 대박인건 없겠지

그럼 우리도 전세계의 하이네켄!
디자인을 하는 영광을 가지면 어떨까
밀라노로 고고씽
다시 한번
나의 유럽여행이 시작되면 좋겠다


Design Challenge를 통해
디자인을 내껄로 대투더박~
하이네켄의 미래를 직접 디자인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요.
탄생 140주년을 기념해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나도 이런 거 좀 봤던것 같다
나라면 좀 예쁘게
심미안을 넣어서 해보고 싶다.

퓨처 바틀에 자신의 디자인을 입히는 것으로
공모전 페이스북에서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심사를 통해 상위 입상한 30팀은
헐~~ 그런데 세계인의 30팀은
좀 가능성이 후덜덜
하지만 꿈은 이루어지니까




밀라노 내가 예전에 여기 기차역에서
잤던 기억이 ㅠ
다시 좋은 밀라노의 추억이 되게
나도 도전을 해보장~~
 2013년 4월 9일부터 14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되는

2013년 12월에 출시되는 2014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전 세계에 소개됩니다
밀라노에서
예술의 혼을 불태워봐용




공모전 참가
아직 시간 널널하네
미대생들~~
좋은 기회가 될것 같기도 하고
일반인들 아이디어를
발휘해봐랑

디자인 공모전은
 2012년 12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입니다.
TOP30선정 및 전시는 4월 9일부터 14일 입니다.
최종우승 디자인 발표는 2013년 4월 13일입니다.

운명의 최종작~~
나도 페이스북이나
홈피에서 내용들 더 알아봐야겠엉~~


 
 
 




댓글 없음:

댓글 쓰기